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 솔로' 옥순, 생머리 변신… "더 행복하게"

by 이슈체크tv 2023. 9. 11.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옥순이 자신을 지지해 주는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옥순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짧은 영상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카메라를 향해 눈웃음을 짓는 옥순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응형

그녀가 긴 생머리를 자르고 중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옥순은 이와 함께 "저를 지지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저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자신이 받는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바람을 표현했다. 이와 관련하여 옥순은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인 영숙과 SNS에서 서로 대립하는 모습을 보였다.

옥순의 글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반응형

그녀의 팬들은 위로의 말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옥순은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나는 솔로'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과 용기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출연하는 참가자들은 자신의 이야기와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싱글 라이프에 대해 긍정적인 시선과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것이다.

옥순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

반응형

그녀는 자신을 지지해주는 팬들에게 행복과 성공을 응원하며 함께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고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마음과 메시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격려와 동기부여를 주기에 충분하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을 통해 옥순은 많은 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하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야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