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아♥용준형, LA귀국 후 첫 공개열애 포착

by 이슈체크tv 2024. 1. 21.
반응형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공개 열애 소식이 화제다. 특히 두 사람의 LA여행 투샷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반응형

지난해 11월, 로스앤젤레스에서 인천으로 귀국하는 비행기 안에서 찍은 그들의 사진이 두 사람의 애정을 공개한 출발점이 되었다. 

현아와 용준형은 여행 도중 비행기에서도 서로에게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현아는 레드 립으로 화려하게 시선을 사로잡았고, 용준형은 비니와 선글라스로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투샷은 공개 열애의 결심을 알리는 첫 걸음이었다.

반응형

  

이들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동료로 일하며 깊은 인연을 맺었다. 용준형은 현아의 솔로 데뷔곡에 참여하며 그 인연을 더욱 깊게 했다.

이 동료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팬들에게도 뜻밖의 소식이었다. 

그러나 이번 공개 열애 소식에는 팬들 사이에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반응형

용준형이 과거 클럽 버닝썬과 정준영 단톡방 사건에 연루된 것을 감안하면, 현아의 두 번째 공개 열애에 대한 응원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아와 용준형은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현아는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라는 소속사의 입장을 전하면서도, 개인 SNS를 통해 팬들에게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들은 서로의 행복을 응원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고 있다. 

현아와 용준형의 이야기는 여행을 통해 시작된 공개적인 사랑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들의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