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뒤늦은 이혼 알림, 충격의 스타들 모음

by 이슈체크tv 2023. 11. 5.
반응형

배우 정주연의 이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안타까운 반응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정주연은 지난해 3월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하였으나 단 6개월 만에 결별했으며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밝혀져 이들의 결별 소식에 대한 근황과 저택 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났다.

반응형

  
또한 가수 매드클라운은 자신의 아이를 위해 뒤늦게 이혼 절차를 밟았다고 공식 입장을 밝혀 많은 사람들로부터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 매드클라운 측은 이미 이혼에 대해 몇 년 전부터 원만한 소통과 합의를 했고 이혼을 결정한 뒤 아이의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설명했다.

그의 새로운 출발과 아이를 생각한 선택에 대한 응원의 목소리가 커졌다.
또 다른 배우인 지주연은 자신의 이혼 소식을 2019년 11월에 직접 털어놔 화제가 되었다.

반응형

지주연은 2018년에 연상의 건설업계 종사자와 조용히 결혼하였으나, 신혼 생활을 보내던 찰나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혼과 결혼의 아픔을 한꺼번에 겪어야 했다. 그녀는 특히 배우로서의 성과와 속세의 성공을 하지 못했던 아쉬움에 대해 말했으며 이혼이 가치관과 인생관을 바꿔버린 경험을 털어놓았다.

이에 지주연의 가족은 이미 이혼을 알고 있는 아빠의 행동에 고마움을 표하면서도 먹먹한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이들로는 배우 정애연과 김진근이 12년의 결혼 생활 뒤 이혼을, 가수 장혜진이 27년 만에 이혼을 알리며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반응형

이들은 서로를 응원하고 좋은 친구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연예인들의 이혼 소식에 대한 관심과 응원의 목소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들의 결별 이유와 새로운 삶의 시작에 대한 이야기는 사람들의 공감과 격려를 이끌어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