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히어라 동창 인터뷰, 고등학교에서 변화

by 이슈체크tv 2023. 9. 17.
반응형

배우 김히어라의 과거 논란에 대해 친구들이 그녀의 진심을 옹호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그녀의 성장 과정이 독특하게 이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적으로 김히어라는 중학교 시절에 검은 무리와는 전혀 상반된 존재로, 모범적인 학생의 삶을 살아왔다고 주장했다.

반응형



또한, 배우 김히어라는 고등학교 시절에도 벗어나지 못한 친구들과의 강한 유대감을 유지하며, 그 동안 자신의 연기 향상을 위해 몹시 애쓰고 노력하였음이 훤히 드러났다. 따라서 배우로서 그녀가 가진 집중력과 성실함은 존경스럽다는 목소리가 높았다.



고등학교 친구 A는 김히어라가 학교에서 '평범한 모범생'이었음을 회상하며 그녀의 연기 열정과 노력을 돌이켜보았다. 따라서 친구 A는 김히어라의 품위 있는 연기 활동을 계속해서 응원하며 갯수를 세어주고 있음을 밝혔다.

반응형



또한, 배우 김히어라는 고등학교 때부터 교내 연극, 뮤지컬 등에 참가하여 실질적인 경험을 쌓아나가는 동시에, 선생님들로부터 칭찬의 말씀을 받아 자신감을 얻어갔다. 그 결과, 그녀의 연기 실력은 눈에 띄는 성장을 보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히어라의 과거 중학교 시절과 관련해 일어난 사건에 대해서는 여전히 논란이 존재한다. 하지만 그녀는 학창시절의 까닭없는 소문에 거짓말이라고 강력히 부인하며 불사한 기분을 표했다.

반응형

 

바로 이러한 이유로 친구들과 함께였을 때의 김히어라는 언제나 밝고 친절한 모습이었다는 점을 확인하였다. 그리고 그녀의 연기에 대한 소신과 노력이 더욱 강한 응원을 받게 할 것이라는 것이 친구들의 바람이었다.

마지막으로, 친구 A의 말처럼 김히어라는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연기에 대한 소신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온 친구이기에, 그녀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분들의 성원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 또한 이 같은 상황을 극복하며 더욱 멋진 연기자로 성장하는 김히어라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