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리버풀, 황희찬 영입 가속화 - 안필드 입성?

by 이슈체크tv 2024. 1. 21.
반응형

리버풀이 올 여름 황희찬 영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재 리버풀은 황희찬의 활약을 꾸준히 관찰하고 있으며, 울버햄프턴은 이에 대한 제안에 대비하고 있다.

반응형

올 여름 선수 판매로 재정적 페어플레이 규정을 완화한 울버햄프턴이라도, 이번 시즌 주목받는 황희찬에 대한 높은 제안에는 취약하다고 전해졌다.

풋볼인사이더는 리버풀이 황희찬의 좋은 활약을 지켜보며 거액의 제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황희찬은 지난 달 울버햄프턴과 2028년까지 계약을 연장했지만, 다른 상위권 팀의 관심이 있을 경우 더욱 높은 이적료가 기대된다고 전망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에서의 황희찬의 활약은 돋보이며, 리버풀과 토트넘이 이를 주시하고 있다.

반응형

스트라이커 역할에서의 탁월한 경기력과 다양한 포지션에서의 활약으로 21경기에서 11골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도 공격 포인트를 창출해 상대팀들을 극복하고 있다.



리버풀 감독 클롭과 맨시티 감독 과르디올라도 황희찬의 능력을 칭찬하며 그의 존재감을 크게 평가했다. 과르디올라는 실수로 "더 코리안 가이"라고 언급했지만, 이는 황희찬에게 새로운 별명이 되었고, 그는 맨시티를 상대로 득점을 기록함으로써 이를 입증했다.

반응형



울버햄프턴은 황희찬과의 장기 계약을 체결하며 그의 기여를 더 이어가기로 했다. 현재는 아시안컵 참가를 위해 한국 대표팀에 소속되어 있지만, 황희찬의 리버풀 이적 가능성은 여전히 높게 평가되고 있다. 단, 아시안컵에서의 부상으로 인해 대표팀에서는 아직 큰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으나, 향후 토너먼트에서의 기대가 높다. 현재는 장기 계약을 통해 울버햄프턴과의 동행을 약속한 황희찬은 팀과의 협업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도전에 적극적인 각오를 밝혔다.다음 내용에서 주제와 관련된 내용만 SEO에 최적화하여 850자 이상으로 한국어로 내용을 작성하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