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황희찬 PK논란, 울버햄튼 불만 상승

by 이슈체크tv 2023. 10. 29.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축구팀의 복병 황희찬 선수의 판정 논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것입니다. 최근 황희찬 선수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예리한 맞대결에서 논란이 될 만한 상황이 발생하였는데요, 곧바로 판정 논란으로 번진 이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비등한 포지션에서 2-2로 비긴 상황에서 황희찬 선수의 판정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반응형

상황은 바로 전반 추가시간에 황희찬 선수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팔을 뻗어 공을 받았는데, 뉴캐슬의 수비수 파비안 셰어와 부딪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황희찬 선수가 셰어 선수에게 닿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주심인 앤서니 테일러가 PK를 선언한 것이 문제였습니다.

판정에 대해 울버햄튼의 게리 오닐 감독은 심판진을 대상으로 비판의 화살이 쏟아졌는데요.

감독은 황희찬 선수를 향한 판정에 대해 "셰어가 넘어진 상황이었는데 황희찬이 닿지도 않았다. 부끄러운 판정이다."라고 비판했습니다.

반응형



반면 황희찬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판정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내었습니다. "공을 차려 했는데 막힌 상황이었다. 그러나 심판이 PK를 선언해서 어쩔 수 없다.

"라고 말하며, 심판 판정에 따라 경기의 결과를 받아들였습니다.

판정 논란에도 불구하고, 황희찬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도전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 득점을 기록하여 울버햄튼 팀 최다 득점자로 떠올랐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프리미어리그 득점 랭킹에서도 공동 5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반응형



황희찬 선수는 판정 논란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며 "팀 동료들의 격려와 신뢰를 받고 힘이 생겨 다시 득점하고자 한다"며 의지를 보였습니다. 그의 끈질긴 태도와 놀라운 실력에 대한 의심은 문제되지 않으며, 앞으로의 프리미어리그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응원하게 됩니다. 다음 경기에서도 황희찬 선수의 탁월한 피지컬과 기술로 득점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축구 경력과 열정을 기대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의 득점 경쟁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