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볼카노프스키, 단기 오퍼 수락 후회

by 이슈체크tv 2023. 10. 22.
반응형

세계적인 복싱 기구인 UFC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의 라이트급 챔피언, 이슬람 마카체프 선수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를 1라운드 KO로 이긴 후, 리매치 경쟁에서 일관된 열정을 보여주며 전승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결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위치한 에티하드 아레나에서 진행한 'UFC 294: 마카체프 vs 볼카노프스키 2'라는 메인 이벤트 중 하나로, 전 세계 프로 복싱 팬들 사이에서 큰 열기를 불러 일으켰다.

반응형

이때 이슬람 마카체프는 3분 6초 만에 헤드킥으로 볼카노프스키를 KO시키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해 승리를 차지했다. 

이슬람 마카체프는 이번 경기에서의 판정 논란을 해소하고자 피니시를 선언했고, 약속대로 승리를 거둬 선수로서의 자존심을 지켜냈다.

이슬람 마카체프 선수는 경기를 통해 로우킥과 미들킥으로 볼카노프스키 선수가 방어에 집중하게 만들어 헤드킥으로 빠르게 경기를 종결시키는 기술을 훈련에서 꾸준히 연습했다고 밝혔다.

후속 인터뷰에서 이슬람 마카체프 선수는 다음 라운드에서 웰터급으로 올라가 더블 챔피언이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반응형

마카체프 선수는 UFC가 제안한 상대와 함께 라이트급 챔피언 방어전을 준비하겠다고 말해 신세계 선수와의 경기를 기대하게 했다.

UFC 대표인 데이나 화이트는 이슬람 마카체프와 찰스 올리베이라의 리매치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하며, 두 선수 사이의 대결은 매우 치열하고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언급했다.

 

이외에도 이번 UFC 이벤트에서는 전 UFC 웰터급 챔피언 카마루 우스만을 상대로 함자트 치마예프 선수가 미들급으로 전향한 후 도전하는 등의 대전이 열렸다. 파울로 코스타 대신 단기 오퍼를 받게 된 함자트 치마예프 선수는 "돈을 벌고 행복해지기 위해 온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이슬람 마카체프와 함자트 치마예프의 승리는 전 세계 UFC 팬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더욱 흥미롭고 치열한 경기들을 기대하게 했다. 앞으로 이들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UFC 경기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