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조규성, 여름 이적 준비 "확실한 팀 아직 없지만 차근차근 준비하겠다"

by 이슈체크tv 2023. 6. 15.
반응형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스트라이커 조규성이 다가오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유럽행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적 시장을 앞두고 조규성은 한국 축구 대표팀과 함께 훈련을 진행하며 훌륭한 성적을 낼 준비를 하고 있다. 조규성은 이전 시즌과 비교하여 개선된 점을 강조하며, 그동안 부진한 모습을 인정했다. 그러나 현재는 컨디션이 좋아졌고, 동료들과의 협력으로 골을 넣을 수 있는 상황이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조규성은 상대 선수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을 자극으로 삼았으며, 동료들의 성장을 응원하며 스스로 발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조규성은 아시안컵 엔트리보다는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보내고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2022 FIFA 월드컵 이후 유럽 진출에 대한 가능성이 있는 조규성은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기회를 모색하려고 한다. 아직 구체적인 팀 오퍼는 오지 않았지만 조규성은 여름 이적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규성은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인 위르겐 클린스만의 전술에 맞추어 플레이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클린스만 감독은 선수들이 슛을 많이 날려 들어가는 것을 선호하며, 특히 박스 안에서의 침투 공격을 중요시한다. 조규성은 이에 맞춰 자신의 모습을 구체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조규성은 이번 국가대표팀 소집을 통해 골로 그 실력을 입증하고자 하며, A매치에서 탁월한 경기력을 보여주겠다는 결심을 밝히고 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토로 삶을 살아가는 조규성은 소속팀으로 돌아간 뒤에도 최선을 다하며 기회를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규성의 유럽 진출을 위한 이적 시장 개방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이지만, 그 결과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조규성은 팀이 정해지긴 하지 않았지만 준비를 차근차근하며 어떤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망했다.


한국 축구 대표팀과 함께 지속적으로 훈련을 이어가며 조규성은 유럽 진출에 도전하고자 한다. 조규성은 클린스만 감독의 시스템에 맞게 플레이하려는 의지와 골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선수이다. 여름 이적 시장이 열리는 것을 앞두고, 조규성의 유럽 진출 기대는 높아지고 있다.

조규성의 승승장구하는 경기력과 유럽 진출을 위한 노력은 축구 팬들에게 큰 희망을 준다. 그는 앞으로의 경기에서 더욱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축구 대표팀과 함께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조규성의 노력과 의지를 응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