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투헬-김민재, 마테우스 사과..뮌헨 신경전 평가

by 이슈체크tv 2023. 11. 8.
반응형

바이에른 뮌헨의 마테우스, 투헬 감독과의 고성에도 불구하고 팀의 활약이 충분히 인정받지 못한다고 비판을 피하지 않았다. 최근 마테우스는 투헬 감독과의 심각한 언쟁 이후로 그의 활약이 대중에게 충분히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는 비판을 받았다.

반응형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러한 치열한 언쟁은 바이에른 뮌헨의 대승에 효과적이라는 증거가 되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바이에른 뮌헨이 그들의 최근 경기에서 도르트문트 전에서 4-0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이다.

마테우스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투헬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승리의 이유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고 평가하였다. 그러나, 마테우스와 투헬 감독 사이의 의견 충돌은 불편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결국은 상황이 파국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반응형



이 와중에, 마테우스는 바이에른 뮌헨의 한 선수인 김민재에 대해서도 비판의 물줄기를 이어갔다. 마테우스는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을 위한 기대치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바이에른 뮌헨 팀의 활약을 완전히 부인하지는 않았다. 그는 그들의 팀과 선수들이 충분히 확대 해석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도 팀과 선수들에 대한 사과의 말을 덧붙였다.

반응형



투헬 감독이 이번 시즌에 바이에른 뮌헨을 이끌고 어디까지나 승리를 향해 전진하고 있다는 것은 이른바 '누가 무엇을' 하든 간에 항상 그의 가치를 부정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바이에른 뮌헨은 챔피언스리그에서 4차전을 바라보고 있으며, 현재까지 3차전에서 모두 승리를 거둠으로써 조별리그에서 16강 진출을 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자르브뤼켄과의 패배는 확실히 충격적일 수 있지만, 마테우스의 비판과 관계없이 투헬 감독이 감독으로서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바이에른 뮌헨과 그들의 선수들이 앞으로 어떤 성과를 거두게 될지 기대하며 지켜봐야 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