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우식, '서진이네2' 셰프 데뷔

by 이슈체크tv 2024. 3. 26.
반응형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가 방영 전부터 현지 목격담을 통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배우 최우식이 '서진 뚝배기'라는 캐릭터로 셰프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반응형



'서진이네2'는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며 현지의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첫 시즌의 성공에 이어 기대를 모으는 이번 시즌에서는 최우식이 주방장으로 합류해 프로그램에 새로운 매력을 더합니다.

최우식은 그동안 보여준 배우로서의 모습과는 다른, 요리하는 셰프로서의 자연스럽고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입니다.

최우식의 셰프 데뷔 소식은 이미 현지에서 목격되었으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요리하는 모습이 공유되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현지 목격담에 따르면, 최우식은 실제 요리 과정에서도 진지함과 열정을 보이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현지인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서진이네2' 제작진은 최우식의 합류가 프로그램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최우식 씨가 프로그램에 합류함으로써 보다 다채로운 이야기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그의 셰프 데뷔를 통해 시청자들이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서진이네2'는 최우식의 셰프 데뷔와 함께 현지의 생생한 문화와 음식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서진이네2'가 어떤 새로운 모습과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